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인생을 바꾸는 3가지 방법

by 리베라움 2023. 9. 11.
반응형

 

나는 어떻게 이나금 대표님을 만나게 되었는가 ?

 

안녕하세요 리베라움 서지원입니다.

여기서 닉네임 리베라움의 뜻은 ‘가족간의 사랑이 넘치는 공간’의 개념으로

‘고급스러운 건축물속에서 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함께하라’는 의미입니다.

 

경제적 자유와 시간적 자유를 얻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 방법은 직부연카페와 부비독를 내집드나들 듯이,

문턱이 닳아서 맨들맨들할때까지 드나들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부동산의 여왕 이나금 대표님과 함께한다면~~~

대표님의 저서 “나는 부동산 투자로 인생을 아웃소싱했다”를 읽어볼 것을 추천합니다.

대표님은 책에서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지요

 

‘인생을 바꾸는 3가지 방법으로

첫째 부자로 가는 도구를 바꿔라

둘째 속해 있는 환경을 바꿔라

셋째 만나는 사람을 바꿔라’

 

대표님은 이 방법으로 현재의 자산을 만들었고 우리 부비독 회원님들에게 그 방법을

전수시키고 있고 100명의 건물주를 만들어 내고 있지요.

 

물론 과정에 많은 어려움과 고난을 극복해야 하는 수고로움은 조금 동반하겠지만~~

세상사 순탄하게 성공하는 사람은 없을테니까요

 

저도 대표님을 만나서 인생을 바꾸고 싶어하는 한사람으로 부단하게 노력을 하고 있지요

물론 대표님이 보시기에는 많이 부족하겠지만^^

 

대표님을 알게된 것은 벌써 5년전으로 돌아갑니다

2018년 8월 30일 대표님의 베스트셀러 “ 나는 부동산 투자로 인생을 아웃소싱했다”를 읽고

바로 대표님의 강의를 찾아보았고, 주저함 없이 직마마 1기를 신청하여 수료를 하였고,

그이후로 계속 대표님과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고, 최근에는 CMC 과정을 수료하면서 다시한번 도약을 다짐해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지요~~

 

생생하게 꿈을 꾸면 이루어진다고 하지요~~

저도 건물주를 꿈꾸며 살다보니 어느새 내 닉네임(리베라움)으로 된 건물을 신축하여

임대를 주고있네요

물론 아직 수익을 창출하지는 못하였지만~~ㅎㅎ

어찌 되었든 꿈을 꾸고 도전하다보니 실체가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모두 꿈을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

다음글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다가구 주택 -리베라움 외관 전경]
, [발코니에서 본 야간전경]

 

 

반응형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지낙찰  (0) 2023.09.12
적자생존,독자생존  (0) 2023.09.12
다가구 건축시 필요한 건축법규  (0) 2023.05.01
5. 건축허가  (0) 2023.01.29
3. 건축계획-설계사무소 계약 및 설계  (0) 2023.01.29

댓글